인포마테크(Informa Tech)의 기술 연구 및 자문 그룹인 옴디아(Omdia)가 전 세계 게임 소비자 지출 보고서를 4일 발표했다.
옴디아에 따르면, 2027년 전 세계 게임관련 소비자 지출은 2,150억 달러에 도달할 예정이다. 작년 한 해 동안 게임 원작의 각색이 50% 증가했으며, 더 많은 비디오게임 프랜차이즈가 대형 및 소형 스크린으로 진출함에 따라 트랜스미디어 영역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수익을 창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옴디아는 미국 구독형 비디오 주문서비스(SVOD, Subscription On Demand)를 통해 이용 가능한 콘텐츠의 수는 2022년 3분기 기준 40,000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미국의 프로그래밍에 대한 지출 또한 2022년에 11%증가해 1,224억 달러에 도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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