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이 진행되면서 신문 산업은 큰 위기에 직면했다. 종이 신문을 읽는 사람들이 줄어듦에 따라 신문 판매나 광고 수익 역시 줄어들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많은 언론사들이 유료 디지털 수익화 모델로 전환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지난 10여 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널리 읽히는 신문 중 하나인 뉴욕 타임스(NY Times)는 이러한 추세에 맞춰 수익 모델을 혁신해 왔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뉴욕 타임스 컴퍼니의 연례 보고서를 사용하여 어떻게 디지털 시대에 적응했는지에 대한 크리에이터 Trendline의 시각화 자료를 공유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