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시 경제 환경이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에게 불안을 야기하고 있는 가운데, IPG 미디어 브랜드 회사 마그나의 최신 예측에 따르면 광고 시장은 몇가지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느리지만 지속적인 GDP 성장, 인플레이션 하락, 탄력적인 고용 시장 등 여러 가지 경제 지표가 신흥 광고 채널의 지속적인 성장과 주요 업종의 회복으로 이어지고, 이는 느린 속도이긴 하지만 시장을 성장시킬 것이다.
"10년 또는 20년 전과 비슷한 경제 환경이었다면 미국 광고 시장은 거의 확실하게 절벽에서 떨어졌을 것이다. 하지만 2023년에는 마케팅 수요를 촉진하는 미디어 혁신으로 인해 상황이 달라졌다."라고 이 보고서를 작성한 마그나의 글로벌 시장 조사 담당 부사장 빈센트 레탕(Vincent Létang)은 말한다. "2021년과 2022년 상반기에 광고 시장을 부양한 유기적 동인은 여전히 존재하며 스트레스를 주는 경제 신호의 영향을 완화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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