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계획의 핵심 요소이지만, 콘텐츠 큐레이션도 관련성을 극대화하고, 업계 동료와 소통하고, 일정의 공백을 메우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콘텐츠 큐레이션은 오디언스가 내 소셜 미디어 채널에 도움이 될 만한 외부 콘텐츠를 재공유하는 프로세스로 큐레이션을 잘 활용하면 콘텐츠의 지평을 넓힐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따라서 계획을 세우고 오디언스가 좋아할 만한 전략적이고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큐레이션해야 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