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는 콘텐츠에 대한 갈망이 있다. SEO를 개선하고 리드를 유치하기 위해 마케터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신속하고 지속적으로 생산해야 한다는 큰 압박을 받고 있다. 특히 리소스가 제한된 중소기업에서 일하는 경우, 광고 카피나 블로그 게시물을 모두 작성하는 것은 어렵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대해 인공지능(AI) 또는 머신러닝(ML) 카피라이팅 소프트웨어는 단 몇 분 만에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다고 한다. 그러나 실제로 얼마나 유용할까? 그리고 카피는 얼마나 좋을까?
Capterra는 광고, 콘텐츠 또는 카피라이팅 생성에 이러한 도구를 이미 사용하고 있는 마케터 185명을 대상으로 22년 7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다음은 주요 결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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