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개인 정보 보호와 효율성이 모바일 광고의 과제입니다 라샨 팡 퍼브매틱의 모바일 전략 부문 수석 이사

2023.03.29 08:0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08

댓글 0

<PUBACADEMY KOREA 2023> 두번째 시간은 라샨 팡 퍼브매틱 모바일 전략 부문 수석 이사가 맡았다. 그는 ‘모바일 광고의 새로운 시대’를 주제로 모바일 광고의 전망과 도전 과제 등에 대해 전했다.

그는 모바일 광고는 시장은 양적이나 질적으로 크게 성장하고 있다고 시장을 진단했다. 전 세계적으로 모바일 광고에 대한 소비자 수용도가 높다고 전했다. 특히 동영상 광고가 가장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소비자가 21%에 달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향후 소비자가 가장 관심갖는 광고 형태는 인햅 보상형 광고라고 전망했다. 그리고 모바일 광고는 게임과 크게 밀접하다면서 내재적 인게임 광고 기회로 활용해야 할 것을 제안했다. 이를 위해 광고 선호도를 높이고 게임 방해 요소를 줄여 더 많은 액션을 생성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