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애드테크 기업 퍼브매틱은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디지털 광고의 미래'를 주제로 <PUBACADEMY KOREA 2023>을 개최했다.
올 1월 신임 한국 시장 겸 동남아시아 지역 지사장으로 임명된 조나 오보자 지사장은 인사말과 함께 "모바일 광고의 새로운 시대"를 주제로 개막 연설을 진행했다.
오보자 지사장은 "디지털 광고 지출은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2026년까지 전세계 디지털 광고 지출액은 약 9조 3천억에 육박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특히 한국 시장은 전체 매체비 중 디지털 광고 지출이 55%를 차지하고 있고, 디지털 동영상의 시청자 침유율은 74%가 넘는다고 지적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