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디지털 광고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는 독립형 애드테크 기업 퍼브매틱(PubMatic, Inc./Nasdaq: PUBM)이 지난 23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개최된 ‘퍼브아카데미 서울 2023 (PubAcademy Seoul 2023)’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퍼브아카데미는 2014년부터 60회째 진행된 퍼브매틱의 교육 세미나로, 전세계에 있는 광고주, 광고회사, 퍼블리셔 등 다양한 디지털 광고 산업 종사자들에게 노하우 및 네크워킹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전세계적으로9,000명이 넘는 산업 종사자들이 퍼브아카데미에 참여했다. 올해 처음으로 한국에서 진행됐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디지털 광고의 미래’를 주제로 그룹엠, SK브로드밴드, SK플래닛 등 업계 전문가들이 연사 및 패널로 참여하여 디지털 광고 산업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고 미래 전망 및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