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P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업계에서 가장 유망한 에이전시 중 하나인 Goat를 인수했다. 이로써 WPP는 소셜 미디어 분야에서 더욱 확고한 입지를 구축했다.
Goat는 성과와 측정에 기반한 데이터 기반의 엔드투엔드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을 전문으로 하며, 2015년 아론 셰퍼드(Arron Shepherd), 닉 쿡(Nick Cooke), 해리 휴고(Harry Hugo)에 의해 설립되었다. 이후 Goat는 3개의 글로벌 지사에서 근무하는 150여 명의 직원들은 델, 바이어스도르프, 메타, 테스코, 우버, EA, 나투라,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등 세계 유수의 브랜드에 소셜 및 인플루언서 캠페인을 제공하며 성장했다. Goat는 창립 이래 50,000개 이상의 인플루언서 채널과 250,000개 이상의 콘텐츠의 성과를 추적해 왔다고 주장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