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레드(대표 박현우)는 ‘애드페스트(ADFEST) 2023’에서 2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이노레드는 바비톡의 ‘Face the Fact’ 캠페인으로 DIGITAL & SOCIAL LOTUS 부문에서 동상을, 매일유업의 ‘Greeting Milk’ 캠페인으로 PR LOTUS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국내 성형정보 앱 바비톡의 ‘Face the Fact’ 캠페인은 성형의 성공 사례만 보여주는 업계 관행을 깨고 성형 부작용 시뮬레이션을 통해 반전을 전달했다. 이 캠페인은 성형에 대한 경각심 증대와 함께 성형 부작용 정보 확인이라는 새로운 화두를 던졌고, 온에어 기간 동안 부작용 게시판 조회 수가 전년 동기 250% 증가하는 등 바비톡에 대한 신뢰도가 캠페인 이전 대비 22% 상승하는 결과를 낳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