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 2023’에서 금상 1개, 은상 2개, 동상 5개를 각각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 및 제작한 현대자동차그룹의 <수소청소트럭(Hydrogen Garbage Truck)> 캠페인은 PR 부문의 ‘기업 이미지&사회적 책임’ 카테고리에서 금상을 차지했다. 세계 최초로 개발된 수소청소트럭으로 이웃들의 삶을 개선하는 과정을 진정성 있는 영상으로 담아, 기업 이미지 제고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는 평이다. 이외에도 해당 캠페인은 동일한 부문의 ‘론칭’ 카테고리에서 은상 1개, 브랜드 경험 부문에서 동상 1개를 추가로 수상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