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는 인스타그램에서 사용자가 이벤트에 앞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알림 광고(Reminder Ads)와 검색 결과에 광고를 노출하는 두 가지 새로운 광고 옵션을 출시하여, 비즈니스가 사람들의 발견을 유도하고 의미 있는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알림 광고에서는 알림 광고를 통해 사용자가 앱에서 특정 이벤트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은 "모든 광고주에게 피드 옵션으로 제공되는 알림 광고는 광고주가 다가오는 이벤트에 대한 인지도, 기대감 및 배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된다."라고 밝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