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분열이 그 어느 때보다 더 만연하고 심화되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온라인에서 뉴스를 소비하는 행태에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업워디닷컴에서 10만 5천 개 이상의 다양한 온라인 뉴스 헤드라인을 분석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헤드라인에 부정적인 용어가 많이 포함된 스토리는 더 많은 클릭을 유도하는 반면, 긍정적인 용어는 참여도를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다.
Claire E. Robertson, Nicolas Pröllochs, Kaoru Schwarzenegger, Philip Pärnamets, Jay J. Van Bavel과 Stefan Feuerriegel이 수행한 이번 연구에서 헤드라인의 용어를 변경하는 것만으로도 클릭률(CTR)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더 많은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업워디 게시물에 적용된 헤드라인을 변형,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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