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전 세계 아티스트들의 참여를 높이고 문화와 최신 기술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크리에이트 리얼 매직(Create Real Magic)'이라는 새로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코카콜라는 뉴욕 타임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에 있는 코카콜라의 디지털 광고판을 장식할 최고의 작품을 선정하기 위해 사람들이 인공 지능 도구와 코카콜라 아이콘을 사용하여 디지털 아트를 만들 수 있는 웹사이트를 공개했다.
코카콜라는 이번 '크리에이트 리얼 매직' 론칭에 따라 최신 버전의 DALL-E와 챗GPT를 사용하여 AI 기반 예술 작품을 제작한 최초의 기업이 되었다고 밝혔다. 오픈AI와 베인앤컴퍼니가 코카콜라만을 위해 개발한 검색 엔진 쿼리에서 사람과 유사한 텍스트를 생성하는 GPT-4와 텍스트를 기반으로 이미지를 생성하는 DALL-E의 기능을 결합한 최초의 플랫폼이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