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메트리 오길비 재팬은 일본 통신사 KDDI와 WPP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탄생한 새로운 웹3.0 메타버스 플랫폼 브랜드인 aU(알파-U)를 출시하기 위해 완전히 가상으로 제작된 영화를 제작했다.
시드니에 본사를 둔 프로덕션 하우스 Alt.vfx와 자회사인 T&DA, 뉴 홀랜드 크리에이티브(New Holland Creative), THINKR과 협력한 이 영상은 베스트셀러 도서와 해외 패션 피플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NEUT MAG의 일러스트레이터인 Z세대 아티스트 유키시타 마유가 그린 4가지 일러스트를 활용해 개발되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