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소비자들의 가장 큰 경제적 관심사이며, 소비자들은 점점 더 '기업의 탐욕'을 손가락질하고 있다.
최근 발표된 호라이즌 미디어의 "Inflation Nation: One Year Later"라는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전반적으로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여전히 심각하며, 기업의 탐욕이 2022년에 실시한 유사한 조사에 비해 증가세를 보인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임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소비자들의 가장 큰 경제적 관심사이며, 소비자들은 점점 더 '기업의 탐욕'을 손가락질하고 있다.
최근 발표된 호라이즌 미디어의 "Inflation Nation: One Year Later"라는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전반적으로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여전히 심각하며, 기업의 탐욕이 2022년에 실시한 유사한 조사에 비해 증가세를 보인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임을 보여준다.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0편 본사 점검사항
위픽wepick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