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통합 정보 분석 기업 닐슨아이큐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새로운 BI에는 소비자 데이터 인텔리전스 분야 글로벌 리더인 NIQ의 업계 선도적 이미지와 전 세계 유통 및 소비자에 대한 가장 완전하고 객관적인 통찰을 의미하는 NIQ의 ‘풀뷰(Full View)’를 상징화했다.
풀뷰는 데이터 측정 채널과 출처, 대상 및 지역을 다각화해 빠르게 변화하는 전 세계 소비자 구매 행동에 대한 고객사 이해를 돕고 기회 창출에 기여하고자 하는 NIQ의 미션이다. 이를 기반으로 NIQ는 고객이 소비자 행태에 대한 명확한 인사이트를 얻어 위험요인을 사전에 파악한 의사결정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