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과 맞물려 채팅이나 메시지 같은 비대면을 더 선호하는 소비자의 트렌드에 따라 메타버스가 소통플랫폼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가운데, 기업들의 메타버스의 활용도 늘고 있다. 선도적인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코리아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칸타 메타버스 정성조사’ 또한 메타버스 플랫폼의 실시간 채팅 기능을 이용해 소비자들의 솔직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집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해 보다 신속하게 소비자의 의견을 파악할 수 있는 조사 방법이다. 특히 메타버스라는 비대면 공간에서 자신의 의견을 가감 없이 솔직하게 공유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참가자와 조사 의뢰 기업 모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