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마케팅을 둘러싼 환경이 급변하고 있다. 소비자와 미디어 환경은 매일 변하고 있으며, 애드테크와 마테크의 발전은 광고 마케팅의 중심을 디지털로 옮겨 놓았다. 또한 인플루언서, 라이브 커머스, OTT, 빅데이터, 메타버스, NFT, 게임 등 새로운 기술과 영역이 광고 마케팅과 접목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엔데믹 환경은 기업과 브랜드에 기존과는 다른 광고 마케팅 솔루션을 요구하고 한다. 이런 상황 속에서 기업과 마케터에게 새로운 광고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인사이트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애드아시아 2023 서울(AdAsia 2023 Seoul, 이하 애드아시아 서울)가 화제다.
애드아시아 서울 조직위원회는 3월 14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오는 10월에 개최하는 아시아 최대의 광고 마케팅 축제인 애드아시아 2023의 구체적인 행사 계획과 프로그램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