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대표하는 광고제 ‘2023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금상 1개, 은상 2개, 동상 5개 등 본상 총 8개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이노션은 이번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현대자동차그룹 <수소청소트럭(Hydrogen Garbage Truck)> 캠페인으로 획기적인 혁신이나 기술, 문제해결방법 등을 제시하는 작품에게 수여하는 이노베이션(Innovation) 부문의 금상을 차지했다.
이노션이 기획 및 제작한 현대자동차그룹 <수소청소트럭> 캠페인은 세계 최초로 개발된 수소청소트럭을 활용해 환경미화원을 포함한 이웃들의 업무 환경과 삶을 개선시키고, 이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 ‘수소 상용 모빌리티’의 사회적 선한 활용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 캠페인은 금상 외에도 브랜드 경험&활성화 부문에서 은상 1개, 아웃도어 부문 및 PR 부문에서 각각 동상 1개씩을 추가로 수상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