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디지털 광고 생태계를 구축해나가는 독립형 애드테크 기업 퍼브매틱(PubMatic, Inc./Nasdaq: PUBM)이 2022년 4 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퍼브매틱의 2022년 연간 매출은 2억 5,640만 달러를 기록하며 전년 (2억 2690만 달러) 대비 13% 상승했다. 일반회계기준(GAAP)에 따른 영업 이익은 2,870만 달러(주당 0.5 달러)로 7년 연속 흑자 달성에 성공했다. 비일반회계기준(non-GAAP)에 따른 영업 이익은 5,220만 달러(매출의 20.4%)로 집계됐다. 조정 상각전 영업이익(EBITDA)은 9,800만 달러로 전년도 (9,630만 달러, 42%) 대비 소폭 상승했으며, 38%의 마진율을 기록했다. 2022년 순현금창출은 8,720만 달러로, 전년도(8,870만 달러)와 유사한 수준을 유지했다. 2022년 말 기준으로, 회사의 가용현금 및 현금등가물의 합은 1억7,440만 달러로 전년 대비 9%가 증가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