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년 WARC 랭킹, 크리에이티브 100 공개

2023.03.08 08:0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65

댓글 0

마케팅의 크리에이티브 우수성을 기념하는 궁극의 독립적인 글로벌 벤치마크인 WARC 크리에이티브 100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캠페인과 기업을 선정하여 발표됐다. 

국제 마케팅 인사이트 회사인 WARC가 매년 발표하는 크리에이티브 100 랭킹은 2022년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글로벌 및 지역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쇼의 결과를 합산, 결정한다. 수상작은 글로벌 업계 패널 설문조사와 WARC 랭킹 자문위원회의 자문을 통해 결정된다.

에이미 로저스(Amy Rodgers) WARC 크리에이티브 총괄은 "광고 업계에서 이 랭킹은 마케터들이 업계 최고의 캠페인을 되돌아보고 자신의 작업이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을 검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WARC 랭킹에서 얻은 벤치마크와 인사이트는 증거 기반의 인사이트와 영감을 통해 마케팅 결정에 확신을 주겠다는 브랜드 약속의 핵심이다."라고 말했다.

#크리에이티비티 부문 1위 캠페인: 레오 버넷 시카고의 "The Lost Class for Change The Ref"

2022년 가장 창의적인 캠페인은 총기 난사 사건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레오 버넷 시카고가 제작한 체인지 더 레프를 위한 '잃어버린 수업'이 선정되었다. 총기 폭력으로 비극적으로 목숨을 잃고 2021년에 졸업하지 못한 미국 내 고등학생 3,044명을 위한 추모식이 열렸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