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노바(Skynova)의 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중소기업에게 가장 네트워크는 여전히 페이스북이며, 인스타그램과 유튜브가 그 뒤를 따르고 있다. 물론 이는 모두 상대적인 수치이며, 비즈니스가 판매하는 제품과 타깃 시장에 따라 달라진다.
중소기업이 사용할 수 있는 도구와 전략이 너무 많기 때문에 어떤 도구가 필수적인지 결정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올바른 도구가 없는 비즈니스는 엔진이 없는 자동차와 같아서 아무데도 갈 수 없다. 스카이노바는 최근 중소기업 오너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통해 회사를 구축하고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전략과 도구를 성공적으로 발견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