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C는 아시아 지역 최고의 전략적 사고를 선보이는 연례 사례 연구 경연대회인 "WARC 아시아 전략 어워드 2022(WARC Awards for Asian Strategy 2022)"의 결과를 심층 분석한 결과 공통 주제와 성공적인 마케팅 트렌드를 요약한 인사이트 보고서를 발표했다.
리카 파쿤도(Rica Facundo) WARC 아시아 에디터는 "2022년 출품작들은 팬데믹의 여파와 그 여파로 가속화된 여러 도전 과제에 초점을 맞췄다. 브랜드가 소비자 행동 변화에 맞춰 전략을 변경하고 적응하는 방식은 실험 정신과 새로운 사고방식을 보여주었다. 마케터와 광고주는 여기에서 영감을 얻어 끊임없이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을 자신감 있고 효과적으로 탐색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