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AI는 콘셉트 구상단계부터 심지어 광고 제작까지, 마케팅의 모든 분야에 스며들고 있다. 그리고 지난 1년간 상당히 커진 크리에이터 경제에서 기술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의 연결을 돕기 시작했고, 심지어 크리에이티브 브리프를 간소화했다. 크리에이터들은 섣불리 플랫폼을 자신의 작업흐름에 통합시키지 않는 가운데 마케터와 인플루언서들은 오픈 에이아이(OpenAI)의 챗봇인 ChatGPT가 브레인스토밍에 유용한 플랫폼이라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러나 애드에이지(AdAge)에 따르면, ChatGPT가 진정한 크리에이티브를 하기엔 여전히 부족한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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