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는 올해 모바일 홈쇼핑에서 '여행' 상품 구매가 88%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홈쇼핑모아에 따르면 올해 1월1일부터 이번 달 24일까지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여행' 상품 구매는 전년 동기 대비 88% 증가했고, 동기간 모바일 방송 시청은 102%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올해 2월까지 가장 많이 검색한 국내 여행지는 '제주도'로 조사됐다. 해외 여행지의 경우 일본 관련 검색량이 가장 많았고, 이어 '베트남', '유럽', '대만', '괌' 순으로 검색량이 많았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