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하반기 광고 산업 불황에 대한 논의가 계속됐다. 지난 4분기, 거대 미디어 기업의 임원들은 모두 광고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어려운 거시 경제 환경을 거듭 언급했고, 미디어 수익은 광고 불황을 증명했다.
그러나 버라이어티에 의하면, 하지만 모든 광고 채널이 다 그런 것은 아니다.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는 목요일 저녁에 4분기 재무 실적을 발표했는데, TV 광고 수익이 작년보다 14% 감소했다. WBD는 "국내 일반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와 주로 미국 및 일부 해외 시장의 소프트 광고 시장에서의 시청자 감소"가 이 같은 감소를 주도했다고 언급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