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매체 운영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화두로 한 MENA 포럼을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진행했다.
세계옥외광고협회 주최 지난 15일부터 3일간 200여명의 패널리스트 및 참석자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2022년 10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APAC 포럼 이후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에서 열린 첫 대면 포럼이다.
지난 APAC 포럼과 마찬가지로 올해도 '옥외광고 매체 운영의 자동화와 프로그래매틱 시스템'이 주요 안건이었다.
옥외광고는 기업 및 각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그러나 수동적인 운영과 매체 특성상 생산성과 효율성이 떨어지는 문제점을 안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이에 대해 MEN 포럼에서는 옥외광고 캠페인 자동화와 프로그래매틱 시스템의 도입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제시되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디마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