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티스타나 이마케터의 보고서에 따르면 온라인 소매 판매는 2023년까지 6조 5,1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동일한 보고서에 따르면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는 전체 소매 판매의 약 22.3%를 차지할 것이라고 한다.
전자상거래에서 성과를 극대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SEMRush는 다양한 업계 전문가와 함께 2023년 9가지 주요 전자 상거래 트렌드와 팁을 제시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1. 2023년에 판매될 제품 찾기
집중해야 할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것은 판매할 제품이다. 인플레이션은 2023년에 8.8% 에서 6.5%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지만(즉, 소비자가 향후 12개월 동안 더 많은 구매력을 갖게 됨을 의미함) 여전히 판매할 제품에 대해 매우 신중해야 한다. 판매할 제품을 조정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