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박재항의 反轉 커뮤니케이션] 다양한 술의 향연을 펼친 2023 슈퍼볼 광고

2023.02.20 08:2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89

댓글 0

술이 뜨고 차는 졌다. 미국 시각 지난 2월 12일 열린 슈퍼볼 광고를 결산하면서, 광고를 집행한 브랜드와 업종 관련하여 가장 눈에 띈 현상이다. 20년 넘게 슈퍼볼 광고를 시청하고, 분석했는데, 자동차 브랜드가 3개에 광고물은 4편으로 움츠린 반면, 맥주에서 증류주까지 다양한 술들이 화면에 등장한 것은 처음이었다. 술 광고가 많아지고, 종류도 다채로워진 이유는 간단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