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미디어 측정, 데이터 및 분석을 위한 선도적인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더블베리파이("DV")(NYSE: DV)는 커넥티드 TV(CTV)에서 조회 가능성(Viewability)을 검증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확장 가능한 솔루션의 글로벌 출시를 발표했다. 이러한 조회 가능성 확대를 통해 광고주는 CTV에서 DV Authentic Ad™(환경 전반에 걸쳐 일관된 미디어 품질을 보장하는 MRC 인증 독점 측정 기준)의 전달을 측정할 수 있다. Authentic으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광고를 실제 사용자가 브랜드 안전하고 적합한 환경에서 의도된 지리적 범위 내에서 완전히 시청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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