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고의 광고 네트워크 중 하나인 BBDO 아시아는 "Brand Purpose in Asia"라는 제목의 BBDO Voices 13번째 에디션을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중국 본토, 한국, 일본, 태국, 필리핀 및 인도 등 소비자 연구를 통해 아시아에서 브랜드 목적의 관련성이 증가하고 있음을 살펴봤다.
아시아는 세계 인구의 절반 이상이 살고 있다. 호황을 누리고 있는 경제와 빛나는 도시들은 지난 몇 년 동안 5억 명의 사람들을 빈곤에서 구한 소위 "아시아의 기적"에 대한 증거이기도 하다. 그러나 많은 국가들이 여전히 번영의 길을 계속할 수 있는지 아니면 경제 침체, 사회적 불안 및 정치적 불안정으로 침체하기 될지 결정하는 어려운 도전에 직면해 있다. 이러한 문제에는 정부의 성 평등, 투명성 및 책임의 부족, 지속적인 소득 불평등, LGBT 커뮤니티의 부상에 대한 지원 부족이 포함된다. 게다가, 아시아의 많은 나라는 기후 변화로 인한 자연 재해로 큰 타격을 받았다. 아시아의 Z세대는 세계의 상태에 깊이 관심을 갖고 스스로 사회 변화를 주도하는 성인이 되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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