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설치하는 앱 및 항목별 세션, 설치 수를 발표했다. 애드저스트에 따르면 팬데믹으로 인한 데이트 방식 변화와 엔데믹의 효과가 반영되어 예약 앱과 레시피 앱이 발렌타인데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애드저스트는 이커머스 앱과 데이팅 앱의 경우 발렌타인데이 한 달 전에 정점을 찍는 점을 감안하여 마케팅 캠페인의 적기는 이커머스의 경우 1월 중순, 데이팅 앱은 2월 초라고 밝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