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는 이커머스 빅데이터를 새롭게 탑재한‘마케팅클라우드-이커머스’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마케팅클라우드-이커머스는 국내 최초로 브랜드별 순위, 업종 점유율, 브랜드 실구매자 고객 프로파일 및 구매 펀널 등 심층적인 모바일 및 커머스 인사이트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웹 기반 서비스다. 8천여 카테고리, 18만개 이상의 브랜드를 심층적으로 분석한다.
그동안 기업들은 수개월의 기간 동안 분석 기준을 설계하고 패널 샘플링 및 설문 조사를 시행하는 등 복잡한 절차를 거쳐 브랜드와 고객의 상관 관계를 파악해왔으며, 이마저도 막대한 예산을 투입한 것에 비해 정확한 인사이트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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