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과 소셜 미디어는 콘텐츠 마케팅의 핵심이다. 두 채널 모두 인바운드 트래픽 소스이지만, 매우 다르다.
우선 검색 엔진 최적화(SEO)란 무엇일까? SEO는 검색 엔진 순위를 통해 검색되고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그것은 퍼널의 꼭대기를 채우고 인지도를 높인다.
반면, 소셜 미디어는 연결하고, 관계를 구축하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로부터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그것은 퍼날의 중간을 강화하고 참여를 만든다.
검색과 소셜 미디어는 오디언스, 행동, 결과가 모두 매우 다르다. Orbit Media Studios는 검색 대 소셜 질문에 스스로 답하고, 어떤 채널에서 어떤 콘텐츠를 홍보할지, 어떻게 시간을 보낼지, 어디에 기대치를 설정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인포그래픽을 공유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