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부산국제광고제’가 오는 6월 15일(목)까지 전 세계를 대상으로 출품작 접수를 받는다.
지난해 광고 중심 프로그램 구성에서 마케팅(Marketing)과 디지털 콘텐츠(Digital Contents)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매드 스타즈(MAD STARS)’로 영문 명칭을 변경한 부산국제광고제는 올해 출품 카테고리의 대대적인 개편으로 외연 확장을 통한 경쟁력 강화에 더욱 힘을 싣는다. 광고의 영역과 역할이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경계가 없어지고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영역까지 출품 카테고리에 반영하여 우리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에 집중하겠다는 전략이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