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모든 징후는 불안정한 경제, 정치적 불안정 및 환경 악화가 지속됨에 따라 암울하고 혼란스러운 한 해를 향해야 한다. 그러나 사람들은 계속되는 어려움 앞에서 회복력, 혁신, 기쁨을 보여주기로 결심했다.
원더맨 톰슨은 'The Future 100: 2023' 보고서에서 앞으로 1년 동안 계속되는 경제적, 환경적 위기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기쁨을 선택하고 있다고 말하며, 2023년을 '조이코노미(Joyconomy)의 해'로 명명했다.
원더맨 톰슨 인텔리전스가 '조이코노미(Joyconomy)'라고 명명한 '고상한 표현주의(Elevated Expressionism)', '기분좋은 피드(Feel-Good Feeds)', '나이가 없는 플레이(Ageless Play)'와 같은 트렌드의 부상은 소비자의 영감과 낙천주의에 대한 욕구에 기댄 브랜드의 기회를 보여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