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침체가 예상됨에도 불구하고 경영 컨설팅 회사 윈터베리 그룹은 올해 미국의 광고 및 마케팅 지출이 5,00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윈터베리는 플레이션과 경제적 문제는 업계에 부담을 주고 있지만, 디지털 성장은 앞으로 몇 달 동안 둔화될 가능성에도 전반적으로 강세를 유지할 것이며 특정 부문은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했다.
올해 윈터베리 그룹은 광고주들이 2022년의 4,808억 달러보다 5.89% 증가한 5,092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 중 60%(3,073억 달러) 이상이 온라인 채널에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이는 채널은 커넥티드 TV(CTV), 디지털 옥외광고(DOOH),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다. CTV가 27%, DOOH와 인플루언서 채널은 각각 10%와 17.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