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인 포르쉐가 첫 번째 NFT 컬렉션을 출시했다. "PORSCHΞ 911"로 명명된 이 컬렉션에는 브랜드의 유명한 911 스포츠카의 7,500개의 대체 불가능한 토큰 아트워크가 포함되어 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제작된 이 컬렉션은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가 기존 팬과 소통하고 전 세계의 새로운 부유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의미했다. 포르쉐의 NFT 출시는 판도를 바꿀 것으로 예상됐다.
그러나 결과는 좋지 않았다. 이 프로젝트는 컬렉션의 7,500개 NFT 중 2,383개만 판매되었으며, 이는 공급 예정량의 30%를 약간 넘는 수치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