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의 예측에 따르면, 미국 성인은 올해 스마트폰으로 2022년보다 3.6% 증가한 평균 3시간 26분을 보낼 것이다. 그들은 또한 휴대폰에서 더 많이 구매하고 있다. 미국 성인은 올해 소매 m커머스에서 2022년보다 13.2% 증가한 4,709억 7천만 달러를 소비할 것이다. 모바일 라이프는 이제 일상이 됐다.
이마케터는 "모바일 트렌드 : 2023년에 기대하는 것(Mobile Trends: What to Expect in 2023)"라는 웨비나에서 광고회사와 광고주가 소비자의 모바일 모멘텀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 7가지를 공유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1. 모바일 증강현실(AR) 광고는 경기 침체 우려에도 성장할 것이다
"우리는 2023년에 미국에서 모바일 광고 지출이 약 1,94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 이것은 우리가 지금까지 겪었던 모든 유형의 경기 침체를 설명하고 있다."라고 이마케터의 애널리스트 Yory Wummser는 최근 웹 세미나에서 말했다. Artillery Intelligence에 따르면, 모바일 AR 광고는 2022년 41억 달러에서 2026년 100억 달러 가까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셜 미디어와 게임이 이러한 추세를 주도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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