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더드 미디어 인덱스의 미국 광고시장 트래커 개정판에 따르면, 12월 미국 광고시장은 12.1% 하락, 6개월 연속 감소했다.
개정된 지수는 SMI의 "코어 2.0" 데이터베이스를 구성하는 12개의 가장 큰 미디어 구매 에이전시 풀(지주회사 및 독립 에지전시 모두)의 보다 세분화된 디지털 데이터를 포함하여 확장된 데이터 세트를 기반으로 한다.
종합지수가 다소 덜 활용된 SMI의 '코어 1.0'인 기존 지수 자료를 기준으로 하면, 12월은 7개월 연속 하락세를 기록했다.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12월의 하락은 원래 보고된 것보다 완만했다. 예를 들어, 7월의 이전 하락률 12.7%는 8.2%로 떨어졌다. 지수를 구성하는 기업이나 시장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금융 시장 복합 지수를 모델로 한 지수에 대해 가능한 가장 정확한 데이터를 얻기 위해 재보정이 이루어졌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