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장소 기반 네트워크, 디지털 광고판 및 사이니지를 포함한 전 세계 DOOH(Digital Out-of-Home) 미디어 지출은 2022년에 24.9% 증가했으며, 미국에서는 36.9% 급증했다. PQ미디어의 최신 자료에 따르면, DOOH 광고 지출은 2023년에 다시 강력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나타났다 .
팬데믹과 세계적인 봉쇄가 약화되면서 강하게 부상한 DOOH 미디어는 2022년에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미디어 부문 중 하나가 되었다. PQ미디어의 "글로벌 디지털 아웃오브홈 미디어 2022-2026 전망(Global Digital Out-of-Home Media Forecast 2022-2026)"에 따르면, 2020년 26.0% 급락한 후 글로벌 및 미국 DOOH 광고 지출은 다양한 DOOH 네트워크 및 사이니지 부문에 힘입어 2년 연속 두 자릿수 증가율을 보이며 반등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