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검은 토끼의 해가 시작된 가운데, 유통업계에서 토끼가 깡총깡총 뛰는 모습을 표현한 ‘J.U.M.P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 계묘년을 맞이해 토끼처럼 높게 도약하며 희망찬 한 해를 시작하길 바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것.
이에 업계는 새해를 콘셉트로 한 ‘J.U.M.P’ 제품 출시에 나서고 있다. ‘J.U.M.P’ 제품은 J(Joyful), U(Useful), M(Mild), P(Powerful)의 특징을 지녀 새해를 더 즐겁게 만들어줄 식음료 아이템들을 일컫는다.
특히 토끼를 테마로 하거나 한 해를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제품들까지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을 공략하는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돼 눈길을 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