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테크 기업 인라이플(ENLIPLE)이 광고주의 고객 데이터와 동종 업계 현황을 비교 분석하여 입체적인 인사이트 도출을 돕는 마케팅 분석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분석툴은 ‘고객 외부 활동’과 ‘업황 분석’ 2가지다. 인라이플은 광고주의 광고 효율 최적화 및 성과 증대를 돕기 위해 해당 분석툴을 기획했으며, 자사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 Customer Data Platform)인 ‘모비튠’을 연동한 모비온의 광고주에게 무상으로 제공한다. 두 분석툴은 마케터들에게 동종 업계의 현황 데이터를 제공해 시장 조사에 할애하는 시간을 줄이고,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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