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사람들이 TV를 중심으로한 동영상의 변화가 크게 예상된다. TV 시청 행태 및 관련 광고 산업의 변화가 급속도로 진행될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브랜드가 TV에서 광고하는 방식도 당연히 변화할 것이다.
이마케터 애널리스트 로스 베네스(Ross Benes)는 "비디오 트렌드: 2023년에 무엇을 기대할 것인가" 웨비나에서 ▲더 많은 미국인이 선형 TV에서 멀어지고 스트리밍으로 전환 ▲스트리밍 서비스의 다양한 요금제와 마케팅 기회 탐색 ▲광고 콘텐츠가 양보다 질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동영상 횐경에 미치는 영향을 예측했다. 다음은 베네스가 강조한 올해 주목해야 할 구체적인 동영상 환경과 광고 트렌드이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