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비 코리아가 기획, 제작한 신한은행 캠페인이 ‘앤어워드 2022’에서 그랑프리를 포함, 2관왕에 올랐다.
신한은행에 따르면, 2022년 10월 출시한 고객 중심 금융앱 New SOL(이하 뉴 쏠)은 은행/캐피탈 서비스 부문에서 '디지털 미디어 & 서비스'와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분야 동시에 그랑프리상을 수상하고, 2022년 7월 집행한 배달앱 땡겨요 광고 캠페인 "가자 배달낙원으로!" 편은 위너상을 거머쥐었다.
신한은행 뉴 쏠은 고객중심 철학 하에 1만명 고객 자문단 의견을 적극 반영한, 기존 은행앱의 개념을 탈피한 새로운 뱅킹앱으로 리뉴얼하여 '모든 고객이 가장 갖고 싶은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을 실천한 혁신적인 서비스 사례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