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은 "2023년 10대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보고서를 발표했다.
유로모니터의 연례 보고서는 조직이 혼란에 앞서고, 소비자 쇼핑 동기를 예측하고, 충족되지 않은 소비자 요구를 충족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유로모니터는 책임감 있지만 정서적으로 소비하는 소비자, 구매 프로세스에서의 디지털화의 역할, 여성 평등 요구 및 파괴적인 Z세대가 2023년 세계 소비자 트렌드를 정의하는 요소 중 일부라고 지적한다.
유로모니터가 2023년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보고서에서 정리한 10대 핵심 트렌드는 다음과 같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