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구독형 OTT는 시청 시간 면에서 선형 TV를 추격하고 있다. 아직까지 미국 성인은 하루에 TV를 보는 시간이 많지만, 그 수치는 감소하고 있고 올해는 3시간 아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반면, 구독형 OTT의 경우 하루 1시간 30분이 넘는다.
그러나 구독형 OTT에서 지출되는 광고비는 시청 시간과 비례하지 않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구독형 OTT는 시청 시간 면에서 선형 TV를 추격하고 있다. 아직까지 미국 성인은 하루에 TV를 보는 시간이 많지만, 그 수치는 감소하고 있고 올해는 3시간 아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반면, 구독형 OTT의 경우 하루 1시간 30분이 넘는다.
그러나 구독형 OTT에서 지출되는 광고비는 시청 시간과 비례하지 않는다.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검색엔진 검색 노출을 위한 SEO 랭킹 요소 9가지
TBWASEO
디지털 사후세계, 인간은 죽어 데이터를 남긴다
vivian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