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와 칸타는 기업의 지속 가능성 야망과 SDG를 달성하기 위해 APAC 마케터가 수행하는 역할을 탐구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마케팅(Marketing a Better Future)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 경제의 기하급수적인 성장과 함께, 소비력은 이 지역이 글로벌 소비 트렌드를 형성하면서 동쪽으로 이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 지역이 기후 관련 재앙의 직격탄을 맞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아시아 소비자와 기업에게 새롭고 독특한 책임을 부여하고 있다. 따라서 소비자의 행동은 긴급히 지속 가능한 습관과 생활 방식으로 전환될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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