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대체 TV와 미디어 "통화"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닐슨은 기대받고 있는 교차 플랫폼 측정 시스템인 닐슨 원이 1월 11일에 시작된다고 발표했다.
닐슨에 따르면, 닐슨 원 애즈(Nielsen ONE Ads)는 최신 측정 혁신으로 화면 전체에서 일관성 있고 비교 가능함, 중복 제거된 뷰를 제공한다. 우선 처음에는 미국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미디어 구매자와 판매자가 그들의 청중과 그들에게 접근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닐슨은 이번 닐슨 원 애즈 출시에 따라 광고주, 브랜드 및 퍼블리셔는 선형 TV, 커넥티드 TV, 데스크톱 및 모바일에서 중복 제거된 도달 범위와 빈도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닐슨 원 애즈는 퍼블리셔가 자사 플랫폼의 강점을 보여주고 미디어 구매자에게 올바른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광고 장소를 찾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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